그녀에겐 힘든 여름.

날이 많이 시원해졌습니다만...
아직도 낮엔 덥네요
특히 장모종인 골댕이들은 더 덥죠

덥다
메롱

귀찮다

부르지 마라

쫌~!!!

더울때는
이 자세가 쵝오

여긴 어디?

나는 누구?

여긴 울집
니는 개님

말티즈 영감님 무지개다리 건넌 후
영감님 지정석차지해서 떡실신 중

널불널불

자기 물건은 눈앞에 놔두고 자는 중

골든 리트리버 희야 2살 여아

덧글

  • 흑곰 2012/08/19 17:19 #

    널불널불 음냐음냐 수면이군요 ㅎㅅㅎ
  • 박똘츄 2012/08/19 21:34 #

    날씨 때문에 하루종일 저렇고 있네요ㅋ
  • 토끼 2012/08/22 19:28 #

    아...귀여워! ㅎㅎ
  • 박똘츄 2012/08/22 21:25 #

    개의 탈을 쓴 사람입니다 ㅎㄷㄷㄷ;;;;
  • Radhgridh 2012/08/25 00:08 #

    ;ㅁ;

    아 엄청 귀엽네요 ㅠㅠ
    대형견도 키우고 싶은데.. 집에있는 녀석들은 발바리종들이라 ㅠㅠ
  • 박똘츄 2012/08/25 09:29 #

    저도 소형겨만 키우다가 대형견 첨 키우는데 소형견이랑은 다른 재미가 있네요ㅎㅎㅎ
  • Lora J 2012/08/27 16:16 #

    털갈이 안 심한가요?
    저희집 풍산개는 제가 집에 갈때마다 털뭉치를 입에 가득 선물해주는데 ㅡㅡ ㅎㅎㅎ
  • 박똘츄 2012/08/27 18:10 #

    하루 안 빗기면 서부영화에서 보던 지푸라기 공이랑 같은게 마당에 굴러 다닙니다ㅠ 3일 빗긴거 모으면 작은 쿠션 만들어도 될꺼에요ㅠㅠㅠ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